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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에게 왜 이런 시련이..
결론부터 말하자면 나의 경우는 하드웨어 문제가 아닌 소프트웨어의 문제였다.
애플 기술지원센터 [080-333-4000]을 전화해서 직원분이 친절하게 해당 문제점을 찾아주신다.
직원분께서 제시한 여러가지 사항에 대해서는 아래와 같다.
1. 페어링 해제 후 다시 기기 등록
2. 에어팟 프로2 초기화 설정 이후 다시 페어링
내 경우는 위와 같은데
블루투스 항에 들어가 에어팟 기기 지우기를 한 후 에어팟 케이스를 열어 뒷면 버튼을 길게 15초 이상을 누른다.
처음에 하얀불이 들어오고 경고음이 들어오면서 빨갛게 들어오다가 다시 하얗게 바뀐다. 그 상태에서 에어팟을 아이폰에 직접 가져다 대어 연결하면 해결이 되었다.
(해당 과정은 에어팟을 초기화하는 작업이다!)
해결 후 조치사항에 대해
에어팟 소프트웨어 버전 확인을하고 핸드폰의 기종과 핸드폰 버전을 확인한다. 공학 짬밥으로 보아 이는 소프트웨어의 문제라고 먼저 언급을 했기에 잘못된 부분을 피드백하기 위한 조치임으로 볼 수 있다.
문제가 생긴다면 기술지원 센터에 연락하라! 이는 애플 지원앱에서도 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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