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일상

자전거 중랑천 - 국회의사당 라이딩

by 배고픈 대학원생 2021.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배고픈 노예입니다.

덥긴 하지만 자전거를 타면서 뭔가 모를 스트레스 해소와 재미를 주는데, 친구 녀석이 주말에 라이딩을 하자고 할 때마다 이제는 꾸준히 나가게 되네요 ㅎ_ㅎ

 


코 스


한양대에서 1시간 9분


찍었던 사진들


자전거 도로로 쭉 이어져 있어서 막상 17km는 가깝습니다 중간중간에 체력의 한계를 느끼시는 분들은 쉬는 장소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저희는 반포대교에서 1차 휴식을 취했습니다.

 

반포대교

반포대교 근처에는 라면, 닭강정, 커피, 화장실이 전부 구비되어 있으니 배고프신 분들은 이곳에서 식사를 하셔도 되지만 저는... 다이어트... 친구녀석 제 앞에서 먹방을 하더라구요

 

그 다음 휴식은 국회의사당을 찍고 근처에 편의점이 있어서 그 곳에 앉아 커피를 먹으면서 휴식을 취했습니다.

이 날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수분이 많이 모자라더라구요 ㅜㅜ

 

여의도 국회의사당

 

국회의사당 자전거 도로는 진짜 잘 만들어져있어서 다시 또 오고 싶었습니다. 여러분들도 함께 라이딩해요

 

돌아올때는 이제 갔던 방향을 되돌아가면 됩니다.

가는 길에 달이 넘 이쁘게 나와서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다리에서 빛이 너무 쌔게 나와 잘 찍히진 않았네요

 

엄청 큰 달이였지만... 핸드폰에선 너무 조그맣게 나와서 아쉽다리

 

자전거 도로를 라이딩 하실때는 항상 이어폰을 빼고 가셔야 사고 발생을 줄일 수 있습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저번 주말의 라이딩 일기 끝

 

제가 타고간 자전거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1.06.11 - [일상생활/내돈내산(내돈주고내가산것)] - Schwinn vantage F1 하이브리드 자전거 후기

 

Schwinn vantage F1 하이브리드 자전거 후기

안녕하세요~ 배고픈 노예입니다. 친구놈에게 자전거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주고 삿던 중고 자전거가 수명을 다해서 자전거 무지개 다리를 건너버려서 새로운 희생자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자

doctorinformationgs.tistory.com

 

타는데에 큰 무리없이 타고 와서 너무 좋네요

그럼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